상단여백
HOME Fesival
서울숲의 자연과 재즈_ 2018 서울숲재즈페스티벌

올해 2회를 맞이한 서울숲 재즈 페스티벌이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주최로 성수동 소재 서울숲에서 오는 10월 6일(토), 7일(일) 양일간 열린다. 서울숲 가족마당 일대,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진행 되는 음악 페스티벌로 올해는 언더스탠드 에비뉴까지 스테이지를 확대해 지난해보다 더욱 다양해진 무대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송영주 트리오, 선우정아, 주윤하, 멜로망스 정동환과 소란 이태욱의 콜라보레이션 등 국내 재즈 최고 뮤지션과 신예 뮤지션, 매니아층부터 대중가요를 아우르는 뮤지션 등 최대 50여 팀을 선정, 전년도보다 풍성하고 특색 있는 컨셉으로 관객들의 다양한 음악 취향을 반영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작년부터 이어온 캠페인도 진행된다. 서울숲 재즈 페스티벌은 자연과 함께 즐기는 페스티벌로, 환경보호의 일환으로 도시락 인증샷 이벤트, 텀블러 이용고객 음료리필 이벤트 등 관객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책 읽는 공원’인 서울숲 테마에 맞게 전국의 동네서점과 함께하는‘숲 속의 책방’과‘북 큐레이션’등 책과 함께 즐기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성동구민에게 주어지는 특별 혜택도 있다. 성동구민은 현장 구매 시 1일권 60,000원을 할인 된 가격 55,000원에 구매 할 수 있으며 인터넷 예매, 현장 구매 상관없이 티켓 구매 시 기념품을 증정한다. 서울숲 재즈 페스티벌의 공식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예스 24, 네이버 예약을 통해 판매 되며, 1일권은 55,000원, 양일권은 88,000원, 청소년권은 33,000원이다.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sdfac.or.kr)와 공식 홈페이지(www.seoulforestjaz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6-7 서울숲 일대

강영우 기자  Press@ithemove.com

<저작권자 © 월간 더무브 THE MOV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영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