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공연 Musical
서울예술단 온라인 콘서트_ ‘SPACON'5.25, 네이버TV 로 공개

서울예술단이 무관중 갈라 콘서트를 랜선 공연으로 중계한다. 

온라인 갈라콘서트 ‘SPACON'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위축되어 있던 공연예술계에 활기를 더하고자 기획됐다. ’SPACON’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의 협업으로 ‘KOCCA콘텐츠문화광장’에서 무관중 콘서트로 진행 및 사전 녹화되었으며, 5월 25일 월요일 저녁 7시 30분, 네이버TV를 통해 중계된다.

 

콘서트의 프로그램은 서울예술단이 앞서 진행했던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와 같은 방식으로 네이버폼 설문조사(4.28~5.3)를 통해 관객들의 의견과 서울예술단 단원들의 의견을 함께 반영하여 구성했다.

서울예술단의 대표 레퍼토리인 <윤동주, 달을 쏘다>부터 공연이 취소·연기되어 특히 아쉬움을 자아냈던 <신과함께_저승편>과 7월 8일 개막을 앞둔 <잃어버린 얼굴 1895>까지 다양한 작품의 넘버들을 골랐다.

콘서트의 진행은 서울예술단 출신으로 뮤지컬은 물론 TV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홍지민이 맡았다.

홍지민은 무관중 공연임에도 맛깔나는 진행으로 현장 분위기를 리드하고, 서울예술단 단원들 외에 <신과함께_저승편>의 객원배우 조형균, 정원영이 함께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했다고 설명했다.

 

서울예술단 유희성 이사장은 “그동안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과 넘버들을 이번 기회를 통해 온라인 콘서트로나마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서울예술단 단원들과 출연 배우들이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울예술단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관객들과의 소통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문화예술을 향유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지속해서 노력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0 서울예술단 온라인 갈라콘서트 ‘SPACON’은 5월 25일(월) 저녁 7시 30분에 네이버TV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https://tv.naver.com/l/46513

 

 

이수민 기자  Press@ithemove.com

<저작권자 © 월간 더무브 THE MOV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