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Memory”_뮤지컬 영화 <캣츠> 온다12월의 영화_ 뮤지컬 명작 <캣츠>

“Memory (달빛을 바라봐요~)” 로 유명한 뮤지컬 <캣츠>~

올 겨울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화려한 자태의 '고양이들(캣츠)'이 스크린으로 찾아온다.

지금까지 전 세계 8,100만 명의 관객들이 관람한 뮤지컬 대작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캣츠>는 지난 39년 간 미국 토니상, 영국 로렌스 올리비에상, 영국 이브닝 스탠더드상 등 전 세계의 주요 뮤지컬 상을 휩쓸며 역대급 뮤지컬 흥행의 주인공으로 불린다.

No.1 뮤지컬의 면모를 보여준 <캣츠>가 이번에 스크린으로 만남을 예고해 뮤지컬과는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뮤지컬에서 볼 수 없던 <캣츠>의 새로운 사운드트랙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황홀한 감동의 순간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뮤지컬 [캣츠]의 제작진 사단과 함께 <드림 걸즈>의 제니퍼 허드슨, 최고의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 등 최고의 캐스팅과 <레미제라블>의 톰 후퍼 감독,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음악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을 앞두고 사상 첫 공식 콜라보레이션인 대한민국 대표 디바 옥주현의 ‘Memory’ 뮤직 영상이 공개 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Memory 달빛을 바라봐요”라는 가사와 함께 귓가에 울리는 옥주현의 목소리는 듣는 이들을 황홀한 순간으로 초대한다.

12.24 개봉

 

 

강영우 기자  Press@ithemove.com

<저작권자 © 월간 더무브 THE MOV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영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